반응형

2025/09/07 2

신혜선, 172cm 49kg 몸매 비결? '돼지껍데기 과자'…다이어트 비법 공개!

신혜선, 독보적인 몸매 비결에 쏟아지는 관심배우 신혜선의 다이어트 관리법이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습니다. 172cm의 키에 49kg이라는 놀라운 몸무게는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았고, ‘모태 마름’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으며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흠잡을 곳 없는 몸매를 유지하는 그녀의 비결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가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신혜선, 다이어트 간식으로 '돼지껍데기 과자' 선택과거 한 방송에서 신혜선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다이어트 간식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평소 ‘돼지껍데기’를 즐겨 먹는다고 밝히며, 특히 다이어트 중에는 ‘돼지껍데기 과자’를 애용한다고 밝혔습니다. 구워 먹는 돼지껍데기도 맛있지만, 과자를 통해 간편하게 즐기는 것이 그녀만의 노하우인 듯합니다. 돼..

연예 00:24:45

양민혁, 포츠머스 임대 '실패?'... 차세대 유망주의 반등을 위한 분석

양민혁, 포츠머스 임대 후 직면한 현실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짊어질 '특급 유망주' 양민혁 선수가 토트넘을 떠나 포츠머스로 임대 이적한 후,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잉글랜드 매체들은 양민혁의 포츠머스행 선택에 의문을 제기하며, 경쟁 심화와 부진한 경기력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2006년생 젊은 피 양민혁은 강원 FC에서의 활약을 발판 삼아 토트넘으로 이적하며 유럽 무대에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1군 뎁스를 뚫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기대와 달리, 아직은 아쉬운 성적표QPR 임대 시절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가능성을 입증했던 양민혁은, 포츠머스 이적 후 챔피언십 무대에서도 충분히 통할 것이라는 기대를 모았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하고, 3경기 연속 벤치에 머무르는..

스포츠 00:12:4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