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9/04 4

신천지 '청춘반환소송' 들여다보니…30년 세월, 가스라이팅의 덫

30년의 고통, 끝나지 않은 상처김태순 씨는 1989년 신천지에 입교하여 2020년에 탈퇴하기까지 30년이 넘는 세월을 신천지 안에서 보냈습니다. 그는 지인의 소개로 신천지에 발을 들였지만, 사역이라는 명분 아래 지인 전도, 밥 짓기, 전단지 붙이기, 기획 부동산 업무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한 푼도 받지 못했습니다. 헌금과 전도로 인해 수천만 원의 빚만 남았고, 결국 가정은 풍비박산 났습니다. 김씨는 이러한 모든 상황이 신천지의 '가스라이팅'에 세뇌당해 벌어진 일이라고 주장하며, 교단을 상대로 소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의 1인 시위는 신천지 앞에서 매주 한 번씩 진행되며, 30년 세월의 원통함을 세상에 알리고 있습니다. 가스라이팅, 종교적 세뇌의 덫종교적 가스라이팅은 특정 종교 단체의 교리에 ..

이슈 00:50:58

정교유착 논란: 김장환 목사, 대통령실·국민의힘과 잦은 통화…'기도회'의 그림자

김장환 목사, 권력 핵심과 잦은 소통2023년 7월부터 9월 사이 김장환 목사의 통화 내역은 당시 대통령실 인사들과의 빈번한 소통을 보여줍니다. 강승규 시민사회수석과는 17차례, 김은혜 홍보수석과는 6차례 통화했으며, 김태효 국가안보실 1차장, 강명구 국정기획비서관, 조태용 국가안보실장 등 핵심 관계자들과도 통화했습니다. 이는 김장환 목사가 윤석열 정부 내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했음을 시사합니다. 여당 정치인들과의 광범위한 네트워크김장환 목사는 윤재옥 당시 원내대표를 비롯하여 이철규, 나경원, 태영호, 이채익 등 국민의힘 소속 현직 의원들과도 잦은 통화를 가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김문수 당시 경사노위 위원장, 안창호 국가인권위원장과도 소통하며, 윤희근 당시 경찰청장, 문무일 전 검찰총장 등 검경 ..

이슈 00:36:54

모모, 파격 레오퍼드 패션으로 시선 강탈! '역시 모모'

모모, 무대 뒤 숨겨진 매력 폭발그룹 트와이스 모모가 파격적인 무대 의상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2일, 모모는 자신의 SNS를 통해 무대 뒤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사진 속 모모는 레오퍼드 패턴의 크롭톱과 팬츠를 매치하여 아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그녀의 과감한 노출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고, ‘역시 모모니까 가능한 스타일’이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모모의 독보적인 스타일 소화력에 팬들은 열광하며 그녀의 변함없는 매력에 다시 한번 빠져들었습니다. 네티즌, '입기도 힘들어 보이는 의상' 완벽 소화에 감탄모모의 파격적인 의상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입기도 힘들어 보이는 의상인데 완벽하게 소화했..

연예 00:25:14

KIA, 5강 포기? 독기 없는 9월, 추락하는 KIA, 반등의 기회는?

9월, 승리가 절실한 KIA정규시즌 마지막 한 달, 매일이 총력전인 상황에서 KIA는 8위로 추락했습니다. '우승 0순위'로 꼽혔던 팀이기에 더욱 실망스러운 결과입니다. 9월, 매 경기가 사선이나 다름없는 시점에서 독기가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 우려를 자아냅니다. 2일 한화와의 경기에서 3-21로 대패하며, 이번 시즌 최다 실점과 점수 차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9월 첫 경기부터 충격적인 대참사가 터진 것입니다. 무너진 마운드, 벤치의 미온적 대처KIA는 1-0으로 앞서던 5회말에만 7실점하며 무너졌습니다. 선발 김도현이 흔들리는 동안 벤치는 미온적으로 대처했습니다. 윤도현의 수비 실수, 김태군의 3루 송구 실패 등 수비에서도 잦은 실수가 나왔습니다. 김도현은 결국 역전 스리런 홈런을 허용하고 추가 실..

스포츠 00:12:5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