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8/28 2

삼성, 아이폰 천국 일본을 뒤집다: 갤럭시 Z 시리즈, 판매 1, 2위 석권! 놀라운 반전 드라마

일본 시장의 변화: 삼성 갤럭시, 아이폰 아성을 넘보다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 시리즈가 일본 시장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며, 오랫동안 아이폰에 굳건히 지배되어 온 일본 스마트폰 시장에 지각 변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일본 현지 통신사 NTT도코모의 온라인숍 판매 순위에서 갤럭시Z폴드7과 갤럭시Z플립7이 나란히 1, 2위를 차지하며, 삼성 제품에 대한 일본 소비자들의 인식이 변화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삼성전자가 일본 시장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고려할 때 더욱 의미 있는 성과입니다. 과거 삼성은 일본 시장에서 자사 제품의 한국산 이미지를 숨기기 위해 브랜드 로고를 지우고 갤럭시 브랜드만 사용해야 했을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이제 상황은 완전히 달라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Z 시리즈의 ..

이슈 00:23:52

160km/h도 느리게 느껴진다! LA 다저스 '광속구' 신성, 포스트시즌 엔트리 합류할까?

LA 다저스에 나타난 괴물 신인LA 다저스에 괴물 신인이 등장했습니다. 2002년생 우완 파이어볼러 에드가르도 엔리케스가 그 주인공입니다. 그는 2025년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경기에서 클레이튼 커쇼의 뒤를 이어 등판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압도적인 구속, 타자를 압도하다엔리케스는 초구부터 시속 100.5마일(약 161.7km) 싱커를 던지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비록 연속 안타를 허용했지만, 번트 시도조차 쉽지 않은 압도적인 구속을 선보였습니다. 루키답지 않은 침착함으로 위기를 넘기는 모습은 그의 잠재력을 엿볼 수 있게 했습니다. 마이너리그를 거쳐 1군 무대 데뷔지난 시즌 막판 메이저리그에 데뷔하여 포스트시즌 엔트리에 합류하는 기적을 실현했던 엔리케스는 올해도 마이너리그에서 활..

스포츠 00:12: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