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중국, 캄보디아에 7-0 '골폭풍'… U-20 여자 아시안컵 조 1위 등극, 캄보디아 골키퍼 눈물

뉴지금 2025. 8. 10. 09:11
반응형

중국 U-20 여자 대표팀, 캄보디아에 7-0 대승

중국 U-20 여자 대표팀이 캄보디아 U-20 여자 대표팀을 상대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7-0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이번 경기는 아시아축구연맹(AFC) U-20 여자 아시안컵 E조 조별리그 2라운드에서 펼쳐졌으며, 중국 창사시에 위치한 허룽 스포츠 센터 스타디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중국은 시리아전(6-0)에 이어 캄보디아전에서도 승점 3점을 추가하며 조 1위로 등극, 쾌조의 컨디션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중국의 압도적인 경기력과 류지아위의 활약

중국은 경기 시작부터 신체적 우위를 바탕으로 캄보디아를 압도했습니다특히 장신 공격수 류지아위의 활약이 두드러졌습니다류지아위는 전반 7분과 14분에 헤더로 두 골을 연달아 성공시키며 팀의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중국은 캄보디아 골문을 끊임없이 두드리며 득점 기회를 만들어갔습니다.

 

 

 

 

캄보디아 골키퍼 촌 치타의 분투와 눈물

캄보디아 골키퍼 촌 치타는 중국의 맹공 속에서도 선방을 펼치며 골문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하지만 중국의 강력한 공격을 막아내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결국 7골을 허용한 촌 치타는 서러움에 눈물을 터뜨렸습니다경기 종료 후에도 그녀의 눈물은 멈추지 않았고, 동료들의 위로 속에 그라운드를 빠져나갔습니다.

 

 

 

 

후반전 중국의 득점 행진

중국은 전반에 이어 후반에도 득점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후반 9분 왕아이팡의 프리킥 골을 시작으로, 정루, 장이첸의 연속골이 터져 나왔습니다. 특히 장이첸은 멀티골을 기록하며 팀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추가시간에는 샤오 야페이가 쐐기골을 터뜨리며 7-0 완승을 마무리했습니다.

 

 

 

 

중국의 조 1위 등극과 쾌조의 행진

이번 U-20 아시안컵에서 중국은 시리아전(6-0)에 이어 캄보디아전에서도 승리하며 조 1위를 굳건히 지켰습니다. 두 경기에서 13골을 몰아넣는 압도적인 공격력을 과시하며, 앞으로의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중국은 이번 대회를 통해 U-20 여자 대표팀의 강력한 면모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습니다.

 

 

 

 

중국, 캄보디아에 7-0 대승… U-20 아시안컵 조 1위 등극

중국 U-20 여자 대표팀이 캄보디아를 상대로 7-0 대승을 거두며 조 1위를 차지했습니다. 류지아위의 활약과 압도적인 공격력으로 승리를 거머쥐었으며, 캄보디아 골키퍼 촌 치타는 눈물을 보였습니다. 중국은 쾌조의 컨디션으로 U-20 아시안컵에서 순항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중국은 캄보디아를 상대로 몇 점을 득점했나요?

A.중국은 캄보디아를 상대로 7점을 득점했습니다.

 

Q.이번 경기에서 가장 돋보인 선수는 누구인가요?

A.장신 공격수 류지아위 선수의 활약이 두드러졌습니다.

 

Q.캄보디아 골키퍼는 어떤 상황에 놓였나요?

A.캄보디아 골키퍼 촌 치타는 7골을 허용하며 서러움에 눈물을 보였습니다.

 

 

 

 

 

 

반응형